남자 화장품 추천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프레시

    나이가 들수록 노화가 진행되어 화장품에 더 신경을 써야 하는데, 나이가 들수록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도가 점점 떨어진다. 대학생 때는 외모를 가꾸는데 상당한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서 수입화장품도 쓰고 피부과에서 피부관리도 받았는데 결혼을 하고 나니 그런 부분에 참 투자를 안 하게 된다.

     

     

    가성비 좋은 남자 화장품

    그래도 최소한의 바름?을 하기 위해서 가성비 좋은 남자화장품을 찾으며 지금껏 국내 브랜드 여러 가지를 돌려서 사용해봤다. 결론부터 말하면 대동소이한 것 같았다. 일단 국내 브랜드 화장품은 가격적인 면에서 수입화장품에 비해 상당히 큰 메리트가 있는 것 같다. 조금 비싼 수입 화장품의 반의 반값 정도면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니스프리 남성 화장품은 그린티 라인과 포레스트 라인으로 나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지금 소개하는 이 제품은 포레스트 라인으로 그린티보다는 조금 더 고급? 라인으로 알고 있다. 향은 그린티에서 남성 화장품 특유의 향이 더 많이 나고 포레스트 라인은 이름 그대로 숲 속 향이 조금 난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프레시는 낱개 구성으로도 구매할 수 있고 풀세트 구성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풀세트 구성에는 클렌징 폼이 들어가 있는데 이게 필요 없다면 그냥 스킨로션 세트만 구매해도 무방할 것 같다. 다만 풀세트로 된 화장품을 구매하면 조그마한 파우치도 받을 수 있다.

     

     

    이 블로그에는 다양한 국산 브랜드 남성 화장품이 포스팅 되어 있다. 예전 글에도 언급했지만 한 가지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이것저것 돌려 쓰는 편이다. 국산 화장품이 조금 질리면 가끔 한 번씩 클라란스 화장품을 사용하기도 한다. 수입 화장품 중에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화장품이 클라란스기 때문이다. 물론 가격적인 부분에서 국산 화장품과 비교도 안될 정도로 비싸서 잘 사용을 하지 않는 편이다.

     

     

    이니스프리 포맨 사용감

    지금 소개하는 이니스프리 남자 화장품은 상당히 무난 무난하다. 스킨이나 로션의 향은 누가 맡아도 거부감이 없을 숲 속의 향이 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남자들이 싫어하는 끈적임은 스킨이나 로션 둘 다 거의 없는 편이다. 지성피부라서 끈적임이 많은 화장품은 정말 기피하고 있다. 물론 촉촉한 것과 끈적임은 조금 개념이 다를 수 있는데 바를 때 프레쉬한 느낌이 나는 게 가장 좋은 것 같다.

     

     

    이니스프리 구매정보

    이 화장품은 얼굴에 큰 비용을 투자하고 싶은 생각이 없고 최소한의 것만 하고 싶은 남자들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한 번씩 큰 세일을 하는데 그때 구매하는 게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더 싸게 살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 세일을 기다릴 수 없다면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되는데 어디서 사던 가격차이는 많이 나지 않으니 편한 채널에서 구매를 하면 될 것 같다.

     

     

    마지막으로 풀 패키지 세트에 포함된 쉐이빙 클렌징 폼은 그냥 보통 수준의 세정력을 갖추고 있다. 이 부분은 참고하면 될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