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효능과 직접 먹어 본 추천 제품

    관절에 좋다고 알려진 보스웰리아의 효능과 제품 알아보기

    중년의 나이에 접어들면 가장 중요시 여기는 부분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건강일 것이다. 20대 팔팔할 때야 누구나 건강하다고 느낄 것인데 20대에서 30대로 넘어가면서 확실히 20대와는 다른 몸을 느끼고, 40대 50대가 되면 더 심하게 느낀다고 한다.

     

     

    요즘은 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의 나이가 예전보다 많이 낮아졌다고 한다. 30대에도 퇴행성 관절염 진단을 받는다고 하니 조금이라도 젊을 때 건강에 관심을 많이 가져야 할 것이다. 병원에서 의사에게 처방받는 약 말고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호성으로 건강 관련 제품을 많이 챙긴다. 관절 통증에 좋다는 보스웰리아의 효능과 어떤 제품이 좋은지 한번 알아보고자 한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슬레이트 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을 보스웰리아라도 한다. 동양권인 우리나라에서는 유향나무로 알려졌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무릎의 염증과 통증을 다스리는데 유향나무가 사용되었다고 하고, 보스웰릭산이라는 성분은 염증 유발을 억제해 통증을 완화시켜 주었다고 한다.

     

     

    보스웰리아는 아프리카에서 예전부터 사용되어온 전통 약초라고 한다. 아프리카에서는 먹는것 뿐만 아니라 화장품 등으로 만들어서 바르는 용도로도 사용되었다고 한다. 보스웰리아의 성분은 염증을 치료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다.

     

    부작용은 없을까?

    최근 임상 연구에 따르면 보스웰리아에 있는 특정 성분이 류마티스 관절염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다만 임상의 규모가 크지 않기 때문에 아직은 치료제로 받아들이기에는 시기적으로 이른 감이 있다고 한다. 아직까지 보스웰리아에 대한 심각한 부작용 사례는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 평소 처방받은 의약품을 복용 중인 게 있다면 의사나 약사에게 보스웰리아와 같이 복용해도 되는지 여부는 확인하고 복용을 하면 좋을 것 같다.

     

    보스웰리아 추천

     

    배우 이병헌이 전속 모델인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를 직접 구매해서 먹어 보았다. 보통 좋은 성분이 밝혀지면 수백여 곳의 제약회사에서 해당 제품을 만들어서 파는데, 이런 종류의 제품은 회사의 규모도 확인하고 국내에서 제조하는지도 살펴봐야 하고 식약처 인증 여부 또한 챙겨 봐야 봐야 한다. 이런저런 조건을 충족시킨 제품이 바로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다.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의 특징으로는 주성분을 제외하고도 비타민D와 셀레늄, 마그네슘, 아연 등이 함유되어 있다. 섭취 방법은 하루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알약은 크지도 않아서 물과 함께 잘 넘어간다. 보스웰리아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모든 약과 건강보조식품들은 충분한 기간을 복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 한약도 장복해야 효과를 본다는 말도 있으니, 약사가 권유하는 최소 복용기간을 채워서 복용하는 게 좋을 것이다. 

     

     

    직접 먹어본 보스웰리아 효과는?

    나는 30대의 나이인데 워낙 잘 다쳐서, 다친 부위 때문에 먹어 보았다. 퇴행성이나 류마티스쪽은 아니고, 단순한 부상 후 회복하는 과정에서 먹었는데 먹는 기간 동안은 안 먹는 기간보다는 좋았던 것 같다. 부모님께 선물하면 좋을 것 같기도 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