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한 사람에게 적극 추천하는 GNC 올리닉 멀티비타민

    건강기능식품(비타민 등)을 찾게 되는 과정

    사람이 몸에 좋은 것을 먹고 찾는 건 자연의 섭리라고 생각합니다. 아주 어릴 때는 먹고 싶지 않은데 엄마가 강제로 먹였고 지금은 더 가벼운 컨디션으로 일하기 위해 스스로 찾아먹고 있습니다. 의사들도 다른 건 안 먹더라도 멀티비타민 하나정도는 챙겨 먹으라고 권장하더라고요. 나이를 먹을 만큼 먹다 보니 유명한 멀티비타민은 거의 다 복용해 본 거 같습니다. 지금 소개하는 GNC 올리닉 멀티비타민은 결론부터 말하면 그냥 대적할 상대가 없는 놈입니다. 

     

    올리닉은 어디꺼?

    이 제품은 편하게 올리닉 멀티비타민이라고 부르는데, CNG 올리닉 울트라 비타액션입니다. 이 멀티비타민을 접하게 된 것은 백화점 지하에 있는 건강기능식품 코너였습니다. 보통 신세계나 롯데백화점 지하에 GNC라는 브랜드가 대부분 입점되어 있는데요. 거기를 지나가다가 이걸 발견한 것입니다.

     

    처음에 금액을 듣고 깜짝 놀랐는데 30개 1박스짜리를 5개나 사 왔습니다. 사실 판매하시는 분이 마케팅을 잘하거나 언변이 뛰어나서 산건 아니고 몸이 너무 힘들기 때문에 진짜 제대로 되고 효과가 높은 그런 영양제를 구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처음 보는 상표에 어느 회사 제품이냐고 물어보니 GNC에서 만든 프리미엄 약이라고 하더군요. GNC 공식 쇼핑몰에서도 올리닉 울트라 비타액션을 판매하는 걸 보니 GNC 제품이 맞는 건 같습니다.

     

    올리닉 멀티비타민 무조건 추천하는 이유

    블로그에 첨부하기 위해 액상도 유리컵에 옮기고 사진을 여러 장 찍었는데, 박스 전면사진 빼고 실수로 다 삭제를 해버리는 바람에 사진이 미흡한 점 양해 바랍니다.

     

    백화점에서 5통이나 샀다고 했는데, 판매원이 한 말이 너무 인상적이라서 5박스나 샀습니다. 백화점 주변 비싼 동네 아파트 학부모들이 할인 행사 하면 여러 박스를 쓸어간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누구를 먹이냐 했더니 당연히 중학생, 고등학생 자녀들을 먹인다는 겁니다. 당연히 자식들 주면서 본인도 챙겨 먹겠죠. 그런데 이 사람들은 다 재구매하는 사람들이고 이 비타민을 먹어본 이후로는 다른 제품은 찾지 않는다더군요.

     

    구매당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더 쌌고 많이 사면 많이 살수록 할인률이 더 높아지는 기간이라 5박스를 샀습니다. 아무튼 이런 배경으로 구매를 했고 먹고 난 다음은 환상적이었습니다.

     

    일할 때 사람마다 가장 힘든 시간이 있습니다. 피로감이 가장 많이 몰려오며 사실상 에너지가 고갈된 시점이죠. 올리닉 비타민을 먹고 나서는 매일매일 오는 그런 피로감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5통을 사고 일주일 이상 먹어보고 효과가 너무 좋아서 부모님께 한통을 드렸는데, 이게 무슨 약이길래 이렇냐고 전화가 오더군요. 효과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스테로이드제가 포함된 거 아니냐고 묻기도 했습니다.

     

     

    올리닉 울트라 비타액션을 꽤 오랜 시간 먹어서 먹은 날과 안 먹은 날의 차이를 정확히 표현할 수 있습니다. 제일 처음 이 약을 접했을 때 몸이 느끼는 건 어마어마했습니다. 그런데 보름정도 매일 챙겨 먹다 보니 내성 비슷한 게 생겨서 이제 먹어도 약간 피곤한 기운이 조금 있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며칠간 복용을 중단했는데, 확 피곤해졌습니다. 그리고 다시 복용을 하니 활기가 느껴졌고요. 처음 일주일은 드라마틱한 변화를 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부담스러운 가격이 단점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면 이 제품의 금액대를 알 수 있습니다. GNC 공식몰에서는 할인해서 약 10만 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 박스에 30개 들어있고 10만 원이면 비타민 1일 치에 약 3,300원 정도입니다. 임팩타민이나 메가트루 맥스 이런 제품들도 올리닉과 똑같이 계산하면 1일 치에 약 600원~800원으로 비타민을 먹을 수 있습니다.

     

     

    올리닉 말고 액상형 비타민이 몇 개 더 있습니다. 그 제품들도 그냥 일반적인 비타민보다는 훨씬 뛰어날 건데 아직 경험해보지 못했습니다. 그 제품들은 다음을 기약하겠습니다.

     

    다소 높은 가격 탓에 특별한 세일을 할 때 5박스까지는 못 사고 2박스에서 3박스 구매해서 복용하고 또 몇 개월은 일반적인 멀티비타민을 먹으며 번갈아가며 복용을 하고 있는데, 한 개의 제품을 장복하는 거보다 이것저것 섞어서 복용하는 게 좋다는 말도 있어서 안심도 됩니다.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 30p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