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행 선물 스터링 허브 오일 STERLING HERB

    태국으로 해외여행 가면 사 오는 물건인 스터링 허브 오일. 이 제품은 예전에 지인으로부터 선물을 받은 제품이다. 뭐하는 제품인지 궁금해서 제품 정보를 검색했는데 자세한 내용은 없었다.

     

    제품의 크기는 한 손에 잡힐 정도로 상당히 작다. 포장 용기를 개봉하기 전부터 은은한 허브 향이 가득 올라온다.

     

    종이 상자를 열어보면 이중포장이 되지 않은채로 바로 제품이 들어 있다. 새 제품인데 실링이 잘 되어 있지 않아서 오일이 병 표면에 조금 묻어 있었다. 퀄리티가 엄청 높은 제품은 아닌 것 같다.

     

    주요 성분으로는 유칼립투스, 타이 허브 오일, 카예풋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이 성분들은 어떤 효과를 나타낼까?

     

     

    주요 효능으로는 호흡기 관련 질환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호흡기 쪽 사용방법은 그냥 냄새를 맡으면 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 플라세보 효과 때문인지 긍정적인 효과가 있는 것 같기도 하다. 호흡기 관련 효능보다는 정서적인 안정감에 도움을 주는 것 같기도 하다.

     

    다른 효능으로는 근육통, 관절통에 좋다고 한다. 사용방법은 해당 부위에 물파스 바르듯이 바르면 된다. 근육통과 관절통의 효과가 있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다. 약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맨소래담 같은 약의 효과가 더 좋은것 같다.

     

    볼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신체에 바를 때는 편하게 오일을 바를 수 있다. 이 방식은 연고 타입이 아니라서 바르기 편하다. 실제 효과를 떠나서 그냥 선물용 주고받기 좋은 아이템인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