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운동화 추천 나이키 에어맥스95 보라매쉬

    나이키 봄 운동화 추천

    나이키의 맥스 시리즈를 참 좋아한다. 어릴 때부터 맥스를 줄곧 신어 왔는데 지금까지 신게 될지는 그 당시에는 전혀 몰랐다. 맥스95 형광을 좋아하고 편해서 데일리 운동화로 신고 있는데, 맥스95 보라매쉬도 형광만큼 이쁜 것 같다.

     

     

     

    맥스95 보라매쉬 기본 정보

    맥스95 보라매쉬는 우먼스 모델로 나온 제품이다. 그래서 제품명에 WMNS라고 표기가 되어있다. 맨즈 모델은 나오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 2021년에 출시되는 보라매쉬는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다.

    제품명 : WMNS AIR MAX 95
    품번 : 907960 - 109

     

     

    맥스95 보라매쉬 사이즈 정보

    참고로 우먼스 모델이라도 290mm까지 나오기 때문에 남자가 신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다. 대신 같은 표기라도 조금 작게 나와서 한 사이즈 업을 하면 평소 신던 신발과 사이즈가 맞아떨어진다. 평소 260을 신는다면 우먼스 모델은 265를 하면 260과 가장 비슷해진다.

     

     

    제품 소개

    뒤쪽에 회색 부분은 아마도 스카치 처리가 된 부분으로 알고 있다. 그래서 밤에 빛을 받으면 반사가 이루어진다. 맥스 시리즈는 스카치가 적용된 제품이 상당히 많다. 가품도 스카치 처리가 되어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제품명에 매쉬라고 붙은 이유는 제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쉬 형태의 소재가 신발 곳곳에 사용되었기 때문이다. 나이키 운동화는 이름만 보고 이게 어떤 종류의 제품인지 80% 정도는 유추할 수 있다.

     

     

    맥스95의 착화감

    경쟁 모델?인 맥스97과 착화감을 비교하면 맥스95의 착화감이 더 좋다고 느껴진다. 개인차가 있을 수 있겠지만 맥스97은 발가락 부분에 압박이 심해서 착화감이 좋은 신발이라고 말하기는 조금 어렵다. 반면 맥스95는 오래 신어도 발가락 부분에 압박이 가해지지도 않고 쿠셔닝은 에어맥스 계열이라 상당히 우수하다.

     

     

    치명적인 단점

    두툼한 에어는 신다가 터지거나 찢어질 수 있다. 터진다고 해서 신발이 내려앉거나 그런 것은 아니고, 듣기 싫은 소리가 난다. 에어가 얼마나 잘 터지고 찢어지는지는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면 알 수 있다. 케바케라고 하는데 맥스97보다 맥스95가 더 약한 것 같다.

     

     

    봄 운동화로 추천하는 이유

     

    개성 있는 컬러감을 가진 보라매쉬는 누가 봐도 화사한 컬러를 가지고 있다. 옷도 그렇지만 봄에는 밝은 계열의 아이템을 주로 찾게 된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맥스95 보라매쉬는 전형적인 봄 운동화다. 곳곳에 있는 매쉬소재로 통기성도 좋기 때문에 활용도에서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 같다.

     

     

    신발 사진을 찍다 보면 깔창 사진이 제일 이쁜 것 같다. 다가오는 봄에 신으면 좋을 운동화라고 생각하는 맥스95 보라매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