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타민 추천 정관장 굿베이스

    정관장 굿베이스 오메가3를 예전에 먹어보고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비타민도 정관장 제품으로 챙겨 보았다. 건강과 관련된 보조 식품은 제조사도 많고 종류도 많아서 선택하기가 사실 쉬운 편은 아니다. 그래도 내 몸과 가족 건강을 위해 복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는 편이다.

     

     

     

     

     

     

    정관장은 워낙 유명하니 브랜드 자체만으로도 신뢰를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챙겨 먹는 건강보조 식품의 경우 한 가지 제품을 꾸준하게 장복하는 편은 아니다. 새로운 제품을 계속 찾아 먹는다. 정관장 비타민은 이번이 처음이다.

     

     

     

     

    정관장의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활력 충전'이라는 광고 모티브가 참 마음에 들었다.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원료로 기본에 충실한 제품, 그리고 목 넘김이 쉬운 크기라 더욱 눈길이 갔다. 원료명 및 함량을 한번 살펴보면 시중에 판매하는 비슷한 가격대의 멀티비타민과 비교했을 때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용기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오메가3 보다 조금 더 길쭉한 용기인데 뚜껑을 열 때 그립감도 괜찮고 질감도 괜찮다.

     

     

     

     

    뚜껑을 열어보니 비타민은 생각했던 색깔이 아니었다. 친환경 유기농에 초점이 맞추어진 색깔이었다. 비타민B1이 많이 함유된 제품을 먹으면 속에 마늘 향이 많이 올라오는 제품이 있는데, 정관장 굿베이스 멀티비타민은 먹고 나서 속에서 어떠한 향도 올라오지 않았다.

     

     

     

     

    적당한 크기라서 성인이 먹기에 어떠한 부담감도 없는 크기다. 건강에 관련된 제품을 먹을 때는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신뢰를 하면서 복용하는 편이다. 그래야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지금 일주일 넘게 복용 중인데 나한테는 괜찮은 것 같다. 자발적으로 플라시보 효과를 만드는 것도 중요한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