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스피커 추천 크리에이티브 페블 V2

    컴퓨터 스피커를 하나 장만하기 위해 많은 시간 고민을 했다. 예산도 발목을 잡았지만 감성적인 부분을 충족 시켜주는 제품을 찾는것이 너무 힘이 들었다. 처음에는 크리에이티브 T40을 구매하려 했는데 페블 까지 내려오게 되었다.

     

     

     

     

    결국 선호하는 브랜드가 중요했다

    크리에이티브라는 브랜드는 원래 선호했던 브랜드였다. 그래서 USB 방식의 페블v2도 크게 거부감이 없이 다가와서 결정하게 되었다. USB 전원방식이라서 음질에 대한 부분이 신경이 쓰여서 유튜브 영상도 몇번 보며 참고를 해봤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우려했던것 만큼은 아닌것 같다.

     

     

    USB 방식의 컴퓨터 스피커는 분명 한계가 있을 수 있는데 동글동글한 디자인에 매료되어 염두해두었던 다른 제품들을 다 제쳐버리고 선택 할 수 있게 되었다. 사진으로 봐도 이쁘지만 실제로 보면 이 디자인이 너무 이쁘다. 음질은 다 필요없고 디자인만 보고 선택한다 해도 페블v2를 선택했을것 같다.

     

     

    성능은 어떤가?

    C타입 USB라서 익숙하게 사용하는 A타입 젠더가 함께 동봉되어 있다. 보통 그 반대인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특이하게도 이러한 방식이다. 다른 사용기를 보면 컴퓨터 본체에 연결하면 잡음이 들린다고 하던데 내 컴퓨터에서는 잡음이 전혀 들리지 않는다.

     

     

    스피커의 출력을 선택할 수 있는 버튼은 제품 바닥에 있다. 8W와 16W를 선택 할 수 있는데 청음 해보면 차이는 있다. 그리고 16W는 적정량의 전류가 들어와야만 동작이 된다고 하고 16W로 변환시 전면부 전원 버튼이 파란색으로 변한다. 8W 상태에서는 녹색불이다.

     

     

    음질은 어떤가?

    동영상으로 음질 파악하는데 한계는 있지만 참고 영상정도는 될 수 있을것 같다.

     

     

     

     

    A타입 젠더는 처음 봤다. 아직까지는 잡음이 들리지 않아서 C타입 전용 충전기는 필요 없을 듯 하다. 계속 컴퓨터 본체에서 전류를 공급 받으면 될 것 같다.

     

     

    선정리만 된다면 굉장히 깔끔한 컴퓨터 책상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사운드바가 대세이긴 하지만 역시 컴퓨터 스피커는 2채널이 가장 이상적인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