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핏 유산균의 효과는?

    30포 중 20포를 꾸준히 복용 한 시점에서, 결론부터 말하면 드라마틱하지는 않다. 그렇다고 효과가 없는 것은 아니다.

     

     

     

     

    있냐 없냐를 말하자면 효과는 분명 있다. 어릴 때부터 화장실을 잘 가고, 빨리 갔다 오는 사람을 항상 부러워했다. 지금은 어릴 때보다는 많이 좋아졌지만, 타고난 체질은 쉽게 바꿀 수 없는 것 같다. 락토핏의 광고에 너무 많이 노출되어 구매를 해보았다.

     

     

    분말형 유산균은 타사 제품을 여러 번 먹어 본 경험이 있다. 포스팅 첫 줄에 나와있듯이 락토핏 뿐만 아니라 모든 분말형 유산균의 효과는 그러했다. 그래도 안 먹는 것보다는 조금이라도 낫기 때문에 수시로 유산균을 먹는다. 분말형 유산균을 먹지 않을 때는 편의점에 파는 유제품을 자주 사 먹는다. 돈으로 따지면, 편의점에서 유제품을 사 먹는 것보다 락토핏 같은 스틱형을 먹는 게 더 싸게 친다.

     

     

    10포씩 한 묶음으로 세 묶음이 들어있다.

     

     

    복용법은 물과 섭취하지 말고, 분말만 먹으라고 설명이 되어있다. 맛은 있는 편이라 먹는데 부담감이 전혀 없다. 입에 남아 있는 느낌도 나쁘지 않아 먹은 즉시 물로 헹군 적이 없었다.

     

     

    섭취 후 결과가 뚜렷하게 나오지 않아도, 심리적 요인으로 건강 기능식품을 계속 구매하는 것 같아 씁쓸하다.

     

     

    나에게 딱 맞는 프로바이오틱스라서 락토핏(FIT)안데, 내 몸에는 완전 딱 맞는 것은 아닌 것 같다. 다음엔 예전부터 관심을 가진 여에스더 유산균을 사 먹어 볼 생각인데 이게(여에스더) 별로라면 다시 락토핏으로 돌아올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