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여행 준비~ 빈펄 콘도텔 리버프런트 다낭

    다낭 여행 오프닝 기념, 다낭 빈펄리조트

    이 사진은 코로나가 터지기 전에 촬영된 모습입니다. 요즘 홈쇼핑을 통해 빈펄 다낭 리버프런트 콘도텔 소개가 많아 사진과 글을 첨부합니다. 

     

    이 호텔의 정식 명칭은 2022년 기준으로 '빈펄 콘도텔 리버프런트 다낭'으로 확인됩니다. 호텔의 이름은 수시로 바뀌는 편인데, '빈펄리조트'  '빈펄 콘도텔' 이렇게 다양한 방식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이그제큐티브 리버뷰 객실 내부

    다낭 빈펄 콘도텔 리버프런트의 객실 내부는 여러 장의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낭을 관통하는 한강이 보이는 리버뷰입니다. 면적은 약 16평입니다.

     

     

    싱크대에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어 취사가 가능합니다. 냉장고는 싱크대 문 안에 있습니다. 매트리스는 괜찮은 브랜드 제품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냉난방 시설이 매우 잘되어 있으며 공조시스템(독일 지멘스) 작동 시 거슬리는 소음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안락한 수면이 가능한 객실입니다.

     

     

    코로나 전에 촬영된 것이라 사진으로 보이는 어메니티 구성이나 브랜드 종류, 그리고 침구류는 어느 정도 바뀌었을 수도 있습니다.

     

     

    빈펄 콘도텔 리버프런트 다낭 수영장 및 부대시설

    이 호텔은 다낭을 다녀온 지 몇 년이 지났지만 기억에 남습니다. 한창 다낭 여행이 열풍일 때 환율 차이 때문에 예산을 넉넉하게 잡을 경우 호텔의 급을 올릴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수영장 및 부대시설 역시 분위기도 좋았고 규모도 컸고 위생적인 부분의 문제도 없었습니다. 

     

     

    호텔 내부에 있는 의무실에는 전문 의료진이 24시간 상주한다고 합니다. 수영장 입구에는 샤워장이 있어 간단하게 샤워를 하고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음료나 주류를 먹을 수 있는 풀바도 있었습니다. 풀바 직원이 근처에 있기 때문에 썬베드에 누워서 손만 들면 바로 메뉴판을 가지고 옵니다.

     

    다낭 빈펄리조트 직원은 매우 친절했습니다. 아마 지금도 친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 전에 이 호텔에 투숙했을 때 4박에 70만 원 정도 지불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풀려서 해외여행이 점점 가능해지는 이 시기에는 예전보다는 요금이 비싼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호텔 요금보다 비싼 게 항공권인데, 막혔던 항공 노선이 풀리면 조금 더 나아지겠죠.

     

    [생활 정보] - 베트남 푸꾸옥 개방? 동남아 여행은 언제쯤

     

    베트남 푸꾸옥 개방? 동남아 여행은 언제쯤

    최근 베트남 휴양지인 푸꾸옥을 개방한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베트남의 몰디브라 불리는 푸꾸옥 섬에 10월부터 외국인 관광객을 받는 시범 프로젝트를 진행했는데요. 하지만 변경사항이 조금

    hazle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