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패스 할인 / 요기요 쓸만하네
- 라이프/다양한 정보
- 2021. 12. 23.
이제 배달음식은 거의 일상이 된 것 같습니다. 코로나 터지기 전에는 간헐적으로 배달음식을 시켜먹었던 것 같은데, 코로나 이후로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먹다가 요즘은 거의 일상이 된 것 같습니다.
배달의 민족의 배민원(배민1) 쿠팡이츠 요기요 3군데를 다 사용해봤는데, 배달 속도나 여러 가지 만족도에서 요기요가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요기요는 요기요 익스프레스라는 자체 배송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데, 요기요 익스프레스가 정말 물건인 것 같습니다.
배민커넥트로 가끔 부업을 하는데, 실제로 음식 시켜 먹는 곳은 요기요입니다. 그것도 그냥 요기요가 아닌 요기요 익스프레스로만 음식을 시켜먹습니다. 이렇게 요기요 사용빈도가 늘다 보니 자연스레 요기패스를 안 할 이유가 전혀 없어서 최근 요기패스 정기구독을 시작했습니다.
요기요의 등급은 5가지로 나뉘는데 1월부터는 요기VIP로 거의 확정입니다. 글을 쓰는 시점 기준으로 한 번만 더 시켜먹으면 다음 달은 요기VIP입니다.
요기패스 가입
요기패스는 할인형 구독 서비스입니다. 요기요 어플에서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요기패스를 구독하면 총 3만원의 할인과 포장은 무제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가기 귀찮아서 배달을 시키는데, 포장 혜택은 한달에 한번도 사용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요기패스 가입 절차는 어렵지 않습니다. 매월 정기결제되는 금액을 카카오페이로 할지 신용카드로 할지만 선택하고 본인인증만 한번 하면 끝이 납니다.
가입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면 나의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요기패스로 주문하기
요기패스는 중복할인이 가능합니다. 5천 원을 할인받을지 2천 원을 할인받을지는 주문할 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기패스와 쿠폰할인을 동시에 진행해서 요기요에서 주문을 진행해보았습니다. 배달요금 할인, 요기패스 할인, 쿠폰 할인 모두 적용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5천 원 할인은 주문금액이 3만 원이 넘어갈 때 사용하려고 아껴두고 있습니다.
요기패스는 지금 가입하는 게 가장 싸고 이득입니다.
[생활 정보] - 배민커넥트 부업으로 할만한가? 단가와 수입 후기
[생활 정보] -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자동차 수익과 효율은?